홍콩

홍콩 "Kau Kee" 카우키 레스토랑 (美味!)

코긴개 2022. 5. 16. 13:33
반응형

안녕하세요.

배우 양조위 님이 좋아하는 식당으로 유명한 카우키 레스토랑에 들러보았습니다.

 

위치는 센트럴쪽에 있습니다.

 

 

한국인들에게 가장 유명한 메뉴는 두 개가 있습니다. 4번과 14번인데요, 4번은 일반 육수라면 14번은 카레 국수입니다. 면도 두 종류가 있어 취향껏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메뉴판

저는 14번이랑 똥랭차를 시켜서 같이 먹었습니다. 첫 몇 입에는 너무 맛있어서 감탄했는데, 개인적으로 갈수록 너무 니글거려서 살짝 힘들었습니다. 김치랑 청양고추 생각나는 맛이었습니다. 고기는 테이블에 주어진 소스를 뿌려서 먹으면 훨씬 맛있었습니다. 양도 되게 적어 보였지만 다 먹으니 은근 배가 불렀었네요.

 

14번 카레국수와 똥랭차

면의 식감은 일본 컵라면 컵누들의 식감이랑 비슷했고, 고기는 비계를 좋아하지 않으신다면 먹기 힘드실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도 재방문 의사가 있는 집입니다! 니글거림을 잡기 위해 탄산이든 차든 뭐라도 시켜야지 저는 다시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

 

가격에 비해 양도 푸짐하고 맛도 있었던 카우키! 만족스러웠습니다 ㅎㅎ

 

별점: ★★★☆

반응형